US BUYER LEADS FAQ
Buyer LEADS 구매
US Buyer LEADS가 필요한 수출 업체는?
미주 슈퍼마켓, 그로서리, 편의점 을 비롯 대형소매업체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도매 유통업체, 브로커 의 구매책임자들을 직접 컨택할 수 있는 정보를 수록한 고급 자료이므로 식품, 공산품, 자동차용품, 생활용품은 물론 OTC약품, 화장품, 신발, 의류, 전자제품 등 대부분의 수출품목이 해당됩니다.
타업체 자료와 차이점은?
각 산업별로 디렉토리를 판매하는 업체는 있습니다만 회사명, 주소, 전화, 년매출 등 일반적인 정보에 한정되어 있어 활용가치가 낮습니다.반면에, 당사가 제공해 드리는 자료에는 각 업체의 품목별 구매 담당자의 성명, 직책, 개인 이메일주소이 포함되어 있어 즉시 거래 상담이 가능합니다.
구매 담당자 contact 정보가 왜 필요하지요?
미주 기업의 업무 시스템 상 전화나 이메일로 로 구매 책임자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
일정 규모의 미국회사들은 기존 거래선과 유통망이 짜여져 있고 왠만해서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
회사 임직원 각자의 책임 한계가 매우 분명하기 때문에 본인의 업무 외에는 절대 관여하지 않고 관심조차 없습니다.
-
담당자의 업무 스케쥴이 사전에 정해져 있어 변경이나 추가되기 쉽지 않습니다.
-
각국에서 끊임없이 타진해오는 신상품 거래 제의를 일일이상대할 수가 없으며 사전 협의없이 보내지는 샘플은 대부분 개봉조차 되지않고 버려집니다.
-
적지않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전시회 참가, 출장, 영업 등 막연한 마케팅이나 영업보다 실제 구매책임자와 직접 컨택하는 방법이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기타 이유로 구매 책임자와의 컨택이 매우 어려워 상담조차 해보지못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당사의 이러한 고급 정보는 귀사의 미주 수출을 이미 반이상 진행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바이어 리스트 구매는 어떻게 하는지요?
문의는 이메일(cofoods@hotmail.com)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입점 대행 서비스
몇개 매장 입점이 가장 적당한가요?
저희가 추천하는 것은약 300개 매장에 입점하는 것입니다.
300개 매장을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
입점을 시키려면 매장 교섭, 입고, 진열 등 상당한 물류, 인적 비용이 소요되며 300개가 비용적으로나 업무의 효율적인 최소 매장입니다.
-
해당 제품이 지속적으로 판매 가능한지 상품성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지역별(적어도 6~8개 state이상에 걸쳐 매장을 선별), 인종별, 소득별 demography를 근거로 매장 로케이션을 골고루 다양하게 선택해야 신뢰할 수 있는 통계 자료 추출이 가능합니다
준비사항은?
당사가 준비한 소정의 계약서에 따라 작성 후, 아래 사항들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제품 및 업체 정보
물류 정보(포장, 운송 등에 관한)
유통 가격 협의
입고할 물량 확보
홍보물(포스터, 브로셔, 스티커과 홍보영상, 이미지 등)
각종 documents (approvals, certificates, permits, data, registrations etc.)
Testimonials
매장 입점을 증명하는 방법은?
입점 완료 후 입점된 업체와의 거래 정보와 서류(invoice 등)를 드리며 contact information 등 차후 지속적 거래에 필요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단, 입점되어 진열된 사진 등의 추가 자료를 요구할 시는 소정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입점후 지속적인 거래는?
입점된 업체와의 추가적인 거래는 당사에서 인계해 드린 서류와 자료를 가지고 귀사에서 자체적으로 직접 진행하시게 됩니다.
귀사의 업무 여건 상 직접 진행이 어려워 부득이 대행 업체가 필요할 시 당사에 위임 하시면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되며 품목, 거래 지역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이메일(cofoods@hotmail.com)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One stop service
One-Stop Service는 무엇이며 왜 필요하나?
대부분의 업체는 한국 내수용 상품을 그대로 해외에 수출하므로 해외 한인마켓에서의 판매를 벗어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실질적인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제품의 질, 용량, 용기, 레이블 등 모든 부분에서 현지 실정에 맞게 디자인되고 제작되어야 합니다.
해외 수출을 위하여 패키지 디자인 등에 투자를 한다하여도 대부분 거의 모든 업체가 한국에서 디자인과 개발을 합니다.
그러나 안타깝지만 한국의 디자이너가 현지 법규, 업계나 현지인의 정서, 문화, 트렌드 등을 정확히 읽지 못하는 한계가 있으므로 비용을 투자해 개발한 상품이 성공하지 못하는 사례가 비일비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품 개발, 디자인 등을 현지에서 추진하는 것이 혹시모를 시행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귀사는 어떤 부분에서 서비스 가능한가요?
당사는 미국 현지 패키지 디자이너 등 각 분야 전문가들하고 오랜기간 협업이 진행되고 있어 패키지 디자인, 레이블링, 브랜드 네이밍, 제품 전용 웹싸이트 등 전반적인 작업과 trade mark 등록을 위시한 각종 업무 등 일괄적인 런칭작업을 현지 시장에 맞춤형으로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cofoods@hotmail.com)로 문의바랍니다.